지역 기반 서비스를 통한 소비 데이터의 자체 수집/가공/판매로 무궁무진한 부가가치를 만들어나갑니다.
[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지역밀착 서비스 통한 광고주와 소비자의 상생 도모 중소벤처기업부의 ‘포털광고·O2O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에 따르면 소상공인의 절반 이상은 과도한 광고비와 수수료 부담을 불공정행위로 꼽았다. 그럼에도 거대 플랫폼들이 소비자의 구매통로를 쥐고 있는 현실 속에서 자영업자들은 볼멘소리를 내기도 힘든 상황이다. 이는 결국 소비자들에게 피해가 고스란히 돌아가며 악순환의 고리를 만들게 된다. 용인시 모바일 지역 생활광고 플랫폼, ‘달용이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가 1인 창조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해 개최한 ‘액셀러레이터 쇼케이스’(이하 액쇼)에서 동은커뮤니케이션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8일 안양창업지원센터에서 열린 액쇼는 기술력을 겸비한 1인 창조기업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금 부분을 민간 투자기관(액셀러레이터)을 통해 풀어가는 장이다. 이날 액쇼 결선에는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