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함에 브랜드를 입히는 기업 다지아입니다.
2020년 1월 설립하여 청소 플랫폼 사업을 시작하였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적 위기 상황으로
사업 환경이 급변하였습니다.
이에 위기를 기회로 "블루스푼(안심식당 전용 수저 살균기)" 아이디어를 만들고, 제품화하여 농림축산부 주관
"식사문화개선(안심식당)"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관공서 및 프랜차이즈 식당에 납품하게 되었습니다.
사업 전략
1단계 살균 및 위생 제품 전문기업 - 공모전 수상 및 관련 인증, 특허, 디자인 등 보유
2단계 청소 플랫폼 시장 진입으로 시장 확장 - 친 환경 청소 장비 출시(관련 기술, 특허, 노하우 보유)
3단계 환경 기업으로 성장 - 불판 자동화 세척 (관련 기술, 특허, 노하우 보유)
음식점, 건물 등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청소
기술과 마케팅을 접목하여 브랜드를 입혀 구독 경제 모델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