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닥터는 63.9% 잠재적 환자군(정상도 아니며, 질병으로 진단되지는 않았지만, 질병으로 이환될 수 있으므로, 식습관,생활습관 관리가 중요한 상태, 국민건강보험공단 2020년 건강검진 통계연보)을 타겟으로 소비자 건강상태에 따른 기능성 맞춤형 주스 패키지를 구성하여 정기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연식품에 의학을 접목한 메디푸드 제품과 AI기반 소비자 건강상태 평가 후 소비자 분들에게 맞춤형 자연식품으로 편리하게 건강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합니다. 팸닥터는 자사몰을 통한 정기구독서비스 이외에도 국가검진센터 B to B 서비스 공급의 혁식적 비즈니스 모델로, 100세시대에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질병예방과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써 국민들의 ‘내 손안에 가정주치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