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남성 이용 문화는 30여년 동안 소위 말하는 '퇴폐이발소'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하여 기형적으로 발전을 하지못하였다.
이러한 이미지는 클래식한 패션과 트랜디한 남성 헤어스타일의 출현으로 바버샵이라는 새로운 남성 서비스 카테고리를 만들었으며. 이는 2015년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바버샵의 숫자는 2015년 이후 5년새 200배 이상 성장 했고, 앞으로 10여년 이내에 10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 한다.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는 시장에는 업계를 리딩하는 회사로서, 이 시장 기반을 바탕으로
1. 공유바버샵을 기반으로한 남성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2. 바버샵전문 o2o 플랫폼
3. 마제스티바샵 브랜드를 기반으로한 남성그루밍 용품 브랜드 구축
위 중점 3가지 사업모델을 기획,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