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니눈이 지난 7월 19일 자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손가락 빠는 행동 개선 제품 ‘썸프렌즈’ 를 출시했다.이어 7월 24일부터 실시한 300만 회원을 보유한 임신·출산·육아 대표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와 공동구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바니눈’은 가장 먼저 기능성 동화책 첫 번째 시리즈인 손가락 빠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 ‘손가락 빠는 바니눈에게 생긴 일’을 지난 5월 출간한 데 이어, 관련 오디오 동화와 행동 개선 제품 ‘...
(주)바니눈이 19일 손가락 빠는 행동 개선 제품 ‘썸프렌즈’ 출시함에 따라 유아 시장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바니눈’은 가장 먼저 기능성 동화책 첫 번째 시리즈인 손가락 빠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 ‘손가락 빠는 바니눈에게 생긴 일’을 지난 5월 출간한 데 이어, 관련 오디오 동화와 행동 개선 제품 ‘썸프렌즈’를 각각 14일, 19일 출시했다. 아이들의 손가락 빠는 버릇은 전 세계적으로 공통적인 고민인데 반해, 새롭고 창의적인 해결책이 부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