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는 국내 최초 뷰티 MCN 스타트업입니다.
마케팅 용어 중 ‘고객 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라는 개념이 있다. CLV는 고객의 과거와 미래에 예상되는 구매액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현재 고객 가치를 정의하는 것으로 마케팅 전략의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 요인으로 꼽힌다. 애플의 고객 충성도가 높은 이유 역시 고객의 생애주기를 면밀히 파고든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이는 비단 마케팅 측면에만 적용되는 KPI(Key Performan...
‘레페리’가 2021년 1월부터 7월까지 소속 크리에이터 함께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의 누적 시청자수는 약 195만뷰, 누적 거래액은 약 27억 원이었다. 레페리 커머스마케팅팀에서 7개월간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은 매월평균 22%씩 증가했으며 시청자수는 평균 약 3만 뷰인 것으로 나타났다. 진행 건수는 2020년 하반기 대비 2021년 상반기에 1200% 상승했다.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수도 작년 하반기 대비 상...
레페리가 2021년 상반기, 설득의 1인자가 될 인플루언서 마케터를 찾아 나선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 강화를 위해 신규 서비스 조직 구축과 함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가를 채용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