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캐스팅엔>
업무구매포털 업무마켓9이 지난 7일 한국경제에서 주최하는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한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4차 산업혁명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필요성은 강화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인력과 예산문제로 변화에 빠른 대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업무마켓9은 이러한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구매 업무를 디지털로 전환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며, 사회적 문제 해결을 넘어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IT개발 △마케팅 대행 △인테리어 △기업복지 △교육 △사무용품 △퀵서비스 △대리운전 등 기업에서 발생하는 업무 전반에 걸쳐 획기적인 편리성과 비용절감을 제공한다.
업무마켓9은 엄격한 기준으로 검증된 공급사 선정방식을 거쳐 믿을 수 있는 기업간 거래로 공정하고 건전한 B2B 거래문화를 구축해 NEXT MRO 시대로의 포문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업무마켓9 용성남 대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시대에 앞서 한발 더 진보된 기술로 사회에 필요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