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폴리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브랜딩 툴을 하나로 합쳐놓았습니다. 해외의 대표적인 디자인툴인 'CANVA',
국내의 '망고보드','미리캔버스'에서 만족하지 못했던 것중에 하나가 바로 '브랜딩 로고'입니다. 창업을 하면 무조건 '로고'가 필요하지만 그 어떤 디자인 플랫폼에서도 '로고'하나에만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로고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 어렵게 고용하거나, 여러 디자인 툴과 플랫폼을 이용하지만 결과는 들쑥날쑥 한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로고폴리는
고객이 직접 템플릿을 선택해서 손쉽고 빠르게 제작하기 때문에 '항상'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전세계 어떤 플랫폼에서도 볼수 없는 고퀄리티의 템플릿을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곳이 바로 로고폴리입니다. 국내 디자이너들이 로고폴리에 자유롭게 본인의 디자인을 올리고, 수익을 창출하게 하는것이 로고폴리의 두번째 비지니스 모델입니다.
한국의 디자인경쟁력은 강력합니다. 로고폴리는 전세계 최고의 디자인플랫폼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