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인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프티는 핵심HR, 인력관리, 채용의 3대 HR 분야 중 하나인 '인력관리' 분야를 집중적으로 타깃해 고도화했습니다. 또한 근무일정, 휴가, 전자계약, 전자결재 등 인력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단일 시스템에서 제공, 조직의 근로제도와 형태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초기부터 디자인하며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기업 내에 사무직과 현장 근로자 등 다양한 근무유형이 존재하더라도 하나의 솔루션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다른 SW와의 연동 및 협업도 늘리고 있습니다. 오픈 API와 SFTP를 통해 ERP HR 솔루션에 조직도와 정산을 위한 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슬랙, MS 팀즈, 구글 캘린더 등의 글로벌 협업 툴과도 연동이 가능해 직원들의 근무 일정과 휴가 일정을 공유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