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썬은 컨슈머 테크 플렛폼 푸드샵인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달업에 종사하는 분 또는 시작하려 하는 분들과 브랜드를 가지고있는 본사들을 매칭 시켜주는 플렛폼 회사입니다.
배달 샵인샵이란? 여러개의 매장을 가지지 않고도 여러 브랜드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저희 회사는 초기 1년간 420브랜드를 매칭 시켰으며,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 투자사를 모집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외식업 폐업률 89%, '2019년 말 기준 가맹산업 현황' 자료의 외식업 관련 수치이다.이에따른 해석은 10에 9는 망하고 지금 하는 브랜드도 평균수명이 그리 길지 못 하단 뜻이며 결과적으로 창업 시장이 오래가고 잘 되기가 어렵다는 통계자료이며 시대 상황에 맞게 잘 선택해야 성공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그러다보니 감염병으로 인해 복합 장기 불황으로 업종변경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많다. 그러나 창업 전문가들은 이럴
브랜드 컨설팅 기업 ㈜쿡썬이 푸드샵인샵 "푸샵" 어플리케이션을 제작 및 배포하였다고 밝혔다.(주)쿡썬의 푸드샵인샵 “푸샵” 어플은 ㈜쿡썬만의 브랜드와 상품을 한눈에 보기 쉽게 만들어 누구든지 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샵인샵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따라 푸드샵인샵 푸샵은 샵인샵의 정확한 기준점을 바로 잡고 샵인샵이 가지고 있는 의미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잡아주기 위해 널리 보편화 시키고 많은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이
(사진제공=(주)쿡썬)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주)쿡썬은 브랜드 컨설팅 서비스인 푸드샵인샵 “푸샵” 의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해 제공중이다고 밝혔다.출시 후 일일 조회수가 3만건이나 진행되고 있는 푸드샵인샵의 푸샵은 맛은 기본이 되고, 우리동네의 특성을 파악, 메뉴와 세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