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제품을 콕 찍어 찾아주는 원스톱 미디어 쇼핑 플랫폼 제공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forC(포크)”는 밀레니얼 세대(Y, Z세대)의 콘텐츠·제품 소비 행태에 맞추어, 사용자가 최소한의 노력만으로도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보고 그에 연계된 ‘it’em(잇템)’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쇼핑 플랫폼입니다. 주요 타겟 사용자층인 1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까지의 여성이 “forC(포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가이드를 받고 소통하며, 관심 제품의 활용 영상·상세 내용·실제 사용자 리뷰(「콕플레이」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하면서 최저가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