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스포츠 브랜드1등 "밸롭(BALLOP)" 미디어커머스기업으로 도약 2025년 600억 매출 달성으로 IPO 도전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 밸롭
밸롭은 8년전 국내최초 아쿠아슈즈를 출시하여 단일품목으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이후 2017년부터
BALLOP-MIX 워킹화를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맞는 스니커즈와 스포츠 의류 및 ACC로 꾸준히 품목을 확대하여
종합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래전부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각축장으로 전락한 대한민국의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2019년 출시한 티바트 런닝화 제품단일 품목으로 30만족 이상 판매를하였고, 누적 스니커즈 판매 100만족, 누적 아쿠아슈즈 300만족 판매라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밸롭은 향후 3년간 런닝 카테고리의 확대발전, 스포츠의류 라인업 강화, 풋살, 골프, 베드민턴 등 전문스포츠 용품시장 진출,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등을 통하여 2025년 매출 600억을 달성하며 IPO에 도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