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산물의 국내 소비시장을 창출하고 나아가 세계인의 식탁에서 가치를 인정받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푸드 콘텐츠를 통해 관광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해녀의부엌이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를 했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해녀의부엌은 해녀의 고령화로 내수 시장 창출이 어려운 해산물을 적정 가격에 매입하고, 유휴공간을 재생시켜 해녀의 삶을 담은 공연·다이닝 공간을 창조하여 새로운 관광사업 모델을 구축하였다. 2019년 6월, 해녀 해산물 브랜드와 공연을 결합한 콘텐츠를 선보인 후, 현재까지 3만여 명의 누적 관객 확보, 8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