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인프라테크는 메인넷 원천기술을 중심으로 언제나 액세스 가능한 블록체인 핵심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소셜인프라테크는 2019년 11월 블록체인 핵심 인프라인 ‘메인넷 기술을 국산화하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설립되었으며, 현재 자체 원천기술로 개발한 Mitum(메인넷)과 Minic(Blockchain as a service, BaaS)으로 언제나 액세스 가능한 블록체인 핵심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2021년, 한국 및 아시아 유망 기술 기업의 투자를 유치하는 요즈마 그룹 코리아를 통해 시드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2023년 09월 전국 지자체 최초로 대구시에 블록체인 메인넷 구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핵심 인프라를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영역에 범용적으로 적용 가능하도록 개발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