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향 라이프 프래그런스 브랜드 ‘취 Chwi’와 트렌디한 한국 문화 제품 온라인 셀렉샵 ’코힙 KOHIP’ 운영
취는 전통 공예 장인과 협업하여 한국 고유의 문화를 현대적인 콘텐츠로 새롭게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해왔다. 최근에는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여 한국 각 지역의 특정 공간에서 받은 영감을 향으로 표현해 핸드크림, 핸드워시 등의 뷰티 제품과 디퓨저, 드롭퍼 등의 공간의 향을 제공하는 뷰티 프레그런스 브랜드로 뷰티 시장에서 새롭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대표적인 향으로는 담양의 대나무숲을 표현한 ‘대나무’향, 한국 사찰의 고즈넉함을 표현한 ‘사찰’ 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