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입니다.
GFFG(Good Food For Good)는 좋은 음식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여, 오랫동안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사랑받는 것을 모토로 삼아 여러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호족반, 클랩피자, 웍셔너리, 애니오케이션, 키마, 오픈엔드 총 9개의 F&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 별로 미국 스타일의 음식을 베이스로 GFFG 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햄버거, 브런치, 도넛, 커피, 피자, 한식, 아메리칸 차이니즈 까지 각기 다른 스타읠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킵니다.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브랜드별 규모를 확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Goods & HMR 상품 및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으며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및 캐릭터 강화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다양화 및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