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홈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북마크 수
    0
    조회 수
    340
    업데이트
    2023.07.17

    기업 정보

    회사 정보

    대표자 명
    이관우, 이영호
    기업 설립일
    2012.04.29
    홈페이지
    SNS
    -
    회사 주소
    -

    비즈니스 분야

    IT > 데이터 > 데이터,
    IT > 솔루션/SaaS/보안 > 솔루션,
    마케팅/PR > 마케팅 > 마케팅

    활용 기술

    데이터 > 데이터마이닝

    희망 투자유치 단계

    -

    희망 투자유치 금액

    -
    펼쳐보기

    버즈빌 소개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 최적화를 통해 광고주들과 매체들을 더 많은 사용자들과 연결되도록 한다”라는 미션 하에 2012년 설립된 모바일 잠금화면 애드네트워크입니다.


    2017년 현재 한국, 대만, 일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0여개 국으로의 사업을 확장한 버즈빌은, 모바일상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 - 잠금화면을 통해 수 백만 유저들을 연결하고 있으며, 전 세계 최대 잠금화면 애드네트워크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은 2013년과 2015년 두차례에 걸쳐 소프트뱅크 벤쳐스 코리아, LB 인베스트먼트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사들을 통해 총 160억원의 투자를 받았으며, 현재 6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서울과 도쿄, 뉴욕 그리고 타이페이에서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의 80% 이상의 잠금화면을 장악하겠다는 꿈을 꾸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버즈빌은 잠금화면 SDK 기술인 ‘버즈스크린’을 운영하며, 이를 탑재한 자체 B2C 앱 ‘허니스크린’과 ‘슬라이드조이’를 보유, 전세계적으로 1,200만 사용자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버즈스크린’은 SK Planet의 OK Cashbag, KT Clip과 Whowho, Lotte 엘포인트, 일본 소프트뱅크와 대만의 타이완모바일 그리고 동남아 최대 통신사 악시아타 등 국내 외 다양한 파트너사와 제휴를 이어가며, 간단한 SDK 삽입만으로도 파트너사의 앱에 잠금화면 광고 기능을 실행할 수있게 해 사용자에게 더 큰 만족도를 제공하고, 파트너사에게는 고객의 충성도 재고 및 수익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잠금화면을 통한 모바일 사용자 경험의 무료화를 위해 오늘도 버즈빌은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투자 정보

    비공개
    누적 투자 금액
    비공개
    최근 투자 단계
    로그인한 회원만 열람이 가능한 정보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투자 정보 더 보기

    서비스/제품 정보

    버즈빌
    충성도가 높은 수천만의 프리미엄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해보세요.
    서비스/제품 정보 더 보기

    기업 소식

    주요뉴스
    관련뉴스

    AI 애드테크 버즈빌, 네이버 OGQ마켓과 제휴 체결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네이버 OGQ마켓에 AI 기반 광고 수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이버 OGQ마켓은 국내외 1500만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활동하고 있으며, 콘텐츠 누적 다운로드 28억건에 달하는 글로벌 소셜 크리에이터 마켓이다. 네이버 OGQ마켓은 이번 제휴로 사용자에게 버즈빌의 AI 기반 초개인화 리워드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OGQ마켓에서 버즈빌 광고에 참여한 사용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되며, 각종 스티...

    버즈빌
    2021.08.13

    버즈빌, 소셜 노래방 앱 썸씽과 전략적 업무협약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을 운영하는 이멜벤처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썸씽은 사용자가 콘텐츠를 만든 크리에이터에게 썸씽에서 쓰이는 가상자산으로 직접 후원할 수 있도록 글로벌 최초로 블록체인 토큰 이코노미를 적용한 소셜 노래방 앱이다. 썸씽을 통해 누구나 콘텐츠를 창작하는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고, 크리에이터를 후원하는 팬이 될 수도 있다. 솔로 혹은 듀엣 기능을 활용, ...

    버즈빌
    2021.08.06

    버즈빌, 2분기 매출 234억…최대 분기 실적 갱신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지난 분기에 이어 2021년 2분기에도 최대 분기 실적을 갱신했다. 버즈빌은 2021년 2분기에 23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7일 발표했으며, 이는 2020년 2분기(69억원) 매출액의 3.4배에 달하는 실적이다. 2021년 상반기 기준으로는 전년 대비 193% 증가한 425억원을 달성했다. 버즈빌은 2분기 호실적에 대해 커머스, 금융 등 주요 업종에서의 광고 매출 성장이 가장 주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버즈빌
    2021.07.28
    북마크 수
    0
    조회 수
    340
    업데이트
    2023.07.17

    기업 정보

    회사 정보

    대표자 명
    이관우, 이영호
    기업 설립일
    2012.04.29
    홈페이지
    SNS
    -
    회사 주소
    -

    비즈니스 분야

    IT > 데이터 > 데이터,
    IT > 솔루션/SaaS/보안 > 솔루션,
    마케팅/PR > 마케팅 > 마케팅

    활용 기술

    데이터 > 데이터마이닝

    희망 투자유치 단계

    -

    희망 투자유치 금액

    -
    펼쳐보기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