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의 적정기술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는 다릅니다. 그들은 기기, 위치, 채널 사이를 오갈 때 브랜드가 그들과 "동시"를 유지하기를 기대합니다. 점점 더 디지털이 우선되는 세상에서 소비자는 모든 물리적 및 디지털 접점에서 개인화된 경험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플랫폼인 당사의 사명은 전자 상거래, 소매, 여행 및 접대,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통신, 음식 배달, 이동성 분야의 사용자 중심 브랜드에 대한 디지털 참여 및 성장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고객센터는 접점 관리에서 경험 관리로 진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보이스봇을 필두로 경험 관리 개선을 시도하고 있고 수동적 대응과 단순 업무 처리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반면 디지털 네이티브를 위한 디지털 경험 관리는 대화형 챗봇을 중심으로 FAQ 수준의 단순 대응에 한합니다. 자연어 기반 대화형 챗봇을 마케팅과 세일즈 영역으로 확대해 경험 관리 측면에서 마케팅/세일즈/서비스를 심리스하게 관리할 필요 있고, 이를 오프라인과 연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