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반의 광고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광고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체 아이덴티티 통합 엔진(Identity Resolution Engine)을 통해 모바일 앱, 모바일 웹, PC 웹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모바일과 웹의 통합 광고성과 측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 머신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광고와 사후 성과와의 인과관계를 추정해내는 광고 증분 효과(Incrementality) 측정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기술은 현재 시장 초기 형성 단계로 국내외에서 선두업체 및 특이한 경쟁업체가 거의 존재하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광고 성과 측정의 패러다임 전환을 불러올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에어브릿지는 현재 실시간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파이프라인을 통해 2020년 3월 약 1,670만 대(16,685,594대)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부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분석하였으며, 약 10억 개(999,118,614개)의 쿠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