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를 만들고 있습니다.
버드뷰(Birdview)는 대한민국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서비스하는 기업으로, 2014년 6월 설립이래 꾸준한 성장을 해왔습니다. 사업적 성과와 향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15년 11월 나이스 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주요 투자사로부터 2014년, 2018년 두 차례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버드뷰는 구성원 모두가 스스로 성장을 실현하는 ‘자율적 성장 플랫폼’이라는 비전 아래 구성원들의 성과가 아닌 ‘성장’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구성원에 대한 특별한 믿음을 바탕으로 기업의 핵심 미션을 ‘자율 성장’과 ‘동반 성장’으로 선언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버드뷰만의 각종 제도와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화해’는 '화장품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화장품 시장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이상,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130만명을 기록하며 6년 연속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입니다.
2013년 7월 출시한 화해는 2015년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후, 매 해 100만 이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사용자들의 큰 호응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화해는 25만 여 개의 화장품 정보와 650만 건 이상의 리뷰 데이터(업계 최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화장품 구매 시 꼭 필요한 정보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클린 리뷰라는 리뷰 정책하에 엄격한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실 사용자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리뷰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