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노벨로 쉽고 간편하게 유저들의 다양한 미연시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설명]
- 간단하고 쉬운 방식의 제작도구를 활용하여 게임을 제작하는 콘텐츠솔루션 기술입니다.
- 비전문가도 쉽게 자신의 IP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게임이 아니더라도 캐릭터 등의 리소스를 제작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플랫폼 내 게임 및 리소스의 등록, 판매로써 생산과 소비를 함께 할 수 있는 시
장을 형성하였습니다.
[기대효과]
- 손쉬운 제작도구 사용으로 비전문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습니다.
- 신규 IP 생산 및 장르 다변화로써 K-콘텐츠의 생산성 증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코로나 이후 문화 콘텐츠 종사자들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전략]
- 주 타깃인 10~20대 여성에게 특화된 플랫폼 형성하였습니다.
- 주 타깃 연령대에 맞는 전담 인력 확보 및 배치 마케팅 진행하고 있습니다.
(SNS플랫폼 내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광고 진행)
- 초기 사용자 유입을 위한 이벤트 진행 및 인기작가 발굴 시스템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