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 수 있다고 믿고 있고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컨비니는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세상의 모든 생산과정을 기록한다’는 미션을 이루기 위해 콘텐츠 커머스 전문 인재들이 모여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팀 컨비니는 2000여명의 생산자를 직접 만나오면서, 5400여 개 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야기가 지닌 힘을 믿기 때문인데요.
정직한 생산자들의 이야기를 콘텐츠에 담아, 현명한 고객이 더 나은 선택을 하도록 돕는 것이 팀 컨비니의 목표입니다.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가 시리즈B 투자유치를 마무리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컨비니는 이번 투자유치를 기반으로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커머스에서 오프라인 영역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하는 등 통합 콘텐츠 커머스 경험 구축에 집중할 계획이다. 컨비니 시리즈B 투자 라운드에는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율리시스캐피털, 비에이파트너스, 유경PSG자산운용, 메가인베스트먼트, 동훈인베스트먼트 등 총 6개사가 참여했다. 투자사들은 컨비니가 보유...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코엑스 푸드위크(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맞춰 전국 강소농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광고를 제작해 코엑스에 공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컨비니(convenii)는 영상에서 푸드위크 강소농 대전에 참여하는 전국 강소농들의 생산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푸드위크에서 만나볼 농수산물의 생산과정을 영상으로 미리 소개해 소비자들이 박람회 현장을...
콘텐츠 커머스 기업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농촌진흥청(청장 허태웅)과 손잡고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해 전국 강소농들의 숨은 이야기를 조명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컨비니는 농진청과 함께 ‘강소농이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온라인 기획전을 11월 30일까지 약 2개월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그동안 집중해 왔던 강소농 육성사업 중 하나로, 빠르게 바뀌는 유통시장 속에서 강소농 생산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해 가을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