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은 물류 디지털화로 비즈니스의 성장과 혁신을 디지털 통합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지스팟은 플랫폼 기반의 전문 운송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관리솔루션으로 디지털화를 통한 통합운송관리를 실현합니다.
로지스팟은 고객이 효율적으로 운송 업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물류 디지털화를 돕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퍼시스, 레노버, 한샘이펙스, 넥센타이어, 성지제강 등 700개 이상의 기업고객과 10만 여대의 화물차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매출 42억원으로 시작하여 2020년 약 39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면서 매년 평균 160% 이상의 빠른 성장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에 카카오벤처스, 스파크랩스 등으로부터 Series-A 투자 19억 원을 유치하였고, 2019년 10월에 알펜루트자산운용이 이끄는
Series-B 투자를 통해 100억원을 유치하였으며, 올해 5월 산업은행과 더존으로부터 150억원 규모의 Series-C 1차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