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기업을 위한 원스톱 유저리서치 서비스 : Diby
Diby 는 정성 유저리서치의 네 가지 문제 [긴 시간], [높은 비용], [적은 응답자 수], [부족한 전문성]을 해결한 원스톱 RaaS(Research as a Service) 입니다.
기존 리서치 전문 인력이 해야할 일 대부분을 IT 기술로 대체하여, 리서치 전문 인력이 없어도 수준급의 리서치를 원하는 만큼 자주 그리고 저렴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UX 전문 기업 디비디랩이 팁스 운영사인 더인벤션랩, 그리고 반디 개인 투자조합으로부터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디비디랩은 다양한 고객 피드백 수집 방법을 자동화하여 B2C IT 서비스가 상황에 맞는 CX 리서치를 할 수 있는 Assistant Tool, Diby와 피드백 수집 플랫폼 우쥬테스트를 운영한다. 창조경제혁신센터, 낙성창업벤처센터, 고려대학교 크림슨 창업지원단 등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 기관에서 디비디랩에 CX ...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들을 위해 디지털 고객 경험(CX)를 테스트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 디비디랩(대표 강지수)이 스타트업 3개사와 3개월간 공동 연구 프로젝트 ‘리서치 메이트 프로젝트’를 수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동 연구 프로젝트에는 AI 기술 기반의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네이버스’ 개발사 네이앤컴퍼니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소셜 플랫폼 개발사 루머, 습관 루틴 형성 지원 플랫폼 개발사 루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