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은 과거 ‘터닝메카드’와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완구로 국내 키즈 콘텐츠 시장을 주도한 회사입니다.
손오공은 과거 ‘터닝메카드’와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완구를 통해 국내 키즈 콘텐츠 시장을 주도했으며, 최근에는 닌텐도 스위치2 관련 영업망 확대, 캐릭터 IP사업 강화, 신규 중고차 비즈니스 확대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등 비디오게임기기 및 게임 소프트웨어를 오프라인 대형 유통채널에 독점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회사 손오공IB의 리그오브레전드 PC방 유통사업을 통해 게임사업에 대한 다양성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손오공은 국내 대형 유통채널 및 온라인까지 탄탄한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경험에 앞장섭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을 비롯하여 부모님도 즐길 수 있는 키덜트 제품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