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환이 되지 않은 카페 도매유통 시장의 모바일 전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카페 식자재 납품을 넘어 카페창업에 필요한
A to Z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는것을 목표로
대한민국의 카페 점주님들의 든든한 "Co-pilot"이 되고자 합니다.
아직 모바일 전환이 되지 않은 카페 도매 유통시장의
모바일 전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21년 1,2분기 매출액 : 437,153,548원
21년 3,4분기 매출액 : 710,605,031원
22년 1,2분기 매출액 : 892,644,326원
22년 3,4분기 매출액 : 1,358,261,102원
멤버십 회원 수 : 332명 (22.12월 기준)
멤버십 체험기간후 재등록 비율 : 88%
Average Monthly churn rate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