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쓰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토대로, HMR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윙잇] (wingeat.com)과 8가지 [윙잇 Only] PB 브랜드 (고른, 페이보잇, 랠리 등)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5분 내 조리 가능한 고품질 간편식을 자체 개발한 커머스를 통해 190만 회원들에게 D2C 유통하고 있으며, 75%가 넘는 높은 재구매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독점 상품 기획을 통해 신상품의 판매량을 예측하고, 퍼포먼스 마케팅 및 그로스해킹을 통해 업계 최고의 구매전환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건강한 제품이라는 본질을 지키며 더 많은 고객들의 삶을 단순화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