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구독 서비스 '페이시'와 가전 쇼핑몰 '디용'을 운용
페이시는 디지털 전자기기에 전문성을 보유한 인력 중심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모니터 부터 노트북, PC(애플, 삼성, LG), 맥북, 아이맥까지 이제 사지말고 구독하세요.
스타트업 IT 기기 구독, 렌탈, 대여, 임대는 페이시
디용은 새 상품, 재고상품에 새로운 가치를 찾아내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어스퀘어커머스가 운영하는 IT장비 구독 서비스 ‘페이시’가 23년 1월 기준 서비스 출시 3년 만에 이용 고객 누적 300개 사를 넘어섰다. 페이시는 맥북, 고성능 데스크탑 등 직접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IT장비를 온라인 비대면 심사와 계약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IT장비 구독 서비스다. 브랜디, 뱅크샐러드, 자비스, 포잉, 헤이딜러, 센트비,…
IT장비 구독 서비스 ‘페이시'를 운영하는 페어스퀘어커머스(대표 김준홍)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등 창업지원기관 24개사와 제휴하고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페이시는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맥북프로, LG그램, 모니터, 영상편집용 고성능 데스크탑 등의
디지털기기 유통전문기업 페어스퀘어커머스는 스타트업에게 최적화된 IT기기 구독 서비스인 ‘페이시’(Pacey)를 8월 24일 정식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페이시는 비용을 절약해야하는 초기 및 소규모 스타트업에 특화된 서비스로서 저렴한 월구독료를 지불하면 단 1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