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패밀리의 반나절을 차이있게 만드는 트레블테크기업 메이커런스는 '반차' 플랫폼을 통해 직접 개발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Target
► 5~13세 자녀를 가진 가족 (=키즈패밀리)
◻︎ Problem
► 부모세대의 변화 ▹ 기존의 '베이비붐 & X세대'의 부모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부모로 세대 교체 (새로운 가치관적 차이 발생)
► 육아 스트레스 경험율 97.1% ▹ '나를 위한 개인적 시간의 부족'이 주요 원인 (부모 스트레스 증가에 따른 솔루션 부재)
► 키즈 중심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키즈 여가 시장
▹사용자(=아이)와 구매자(=부모)가 명확히 구분되는 키즈 여가 시장에서 구매자인 '부모'를 위한 여가 서비스 부재
◻︎ Solution
► 키즈패밀리형 체험 콘텐츠 직접 개발 ▹ 키즈 중심의 체험 콘텐츠 시장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그리고 각자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개발
► 직접 개발된 콘텐츠의 저작권 소유를 통한 IP 전략 수립 및 타 경쟁사 콘텐츠 도용 방어
► 키즈패밀리 고객 데이터 및 구매 성향 데이터 기반, 최적화된 체험 여가 콘텐츠 자동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