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싸는 특화형 편의점 프랜차이즈입니다 "편의점을 할인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소비자와 가맹점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편의점 프랜차이즈 "아싸플러스"는 편의점을 할인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소비자에게는 일반 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고 가맹점은 저렴한 판매가격을 무기로 동네상권을 점유하여 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우위에 있을 수 있도록 판매제품을 직송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택배,배달등이 불가한 주류상품을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온라인 딜리버리 픽업서비스를 제공하여 추가적인 매출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주)아싸는 2022년 중소기업체인사업평가를 통해 CVS코드를 획득하였고 이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한단계 높이게 되었습니다.
2017년 "아싸비어" 브랜드를 런칭하고 2021년 100호의 가맹점을 오픈 하였고 이후 아싸비어브랜드에 아이템을 추가하여 오프라인 매장과 주류 온라인 딜리버리 픽업매장이 결합된 "아싸플러스"를 런칭하였습니다.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2023년까지 공식가맹점과 딜리버리 픽업매장을 총 1500호점까지 유치할 플랜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