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은 SNS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플루언서의 실제 영향력을 측정하는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피처링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진짜 영향력을 발휘 할수 있도록 '공정하고 측정 가능한 진짜 인플루언서'를 위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피처링스코어'라는 인플루언서 영향력 점수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재정의하여 브랜드, 마케터, 에이전시에게 새로운 지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인플루언서들에게는 나를 사랑하는 오디언스은 누구이며, 나의 영향력으로 SNS 세상에서 어떠한 가치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Featuring.co 가짜와 진짜의 구별, 진정성있는 좋아요 탐색, 오디언스 도달률 등 가중치 스코어와 인플루언서들의 상세 지표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에서 매일 100만 건의 인플루언서 활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기계학습을 통한 자연어 처리와 이미지 분석 등을 통해서 보다 객관적인 지표와 성과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피처링 스코어 엔진은 똑똑해지며 진화하고 있습니다.
피처링은 세상 모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영향력을 더 가치 있게 만들고 누구나 활용 할수 있게 하고자 합니다.
피처링은 19년도 상반기 법인설립 후 국내외 Top AC 및 VC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20년에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성지인 '마루180' 입주사로 선정되었고, 'TIPS 프로그램'과 데이터 유니콘 육성사업인 'Data-Stars'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