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게임 '가디언테일즈'를 제작한 모바일 게임 제작사입니다.
콩스튜디오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시작한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 (Kong Studios, Inc.)의 한국 지사입니다. 참신한 게임플레이와 내러티브가 게임의 본질이라 생각하며, 전세계 이용자들로부터 인정받는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모바일에서 런칭한 가디언테일즈(GUARDIAN TALES)는 현재 230여 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 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출시 직후 앱 마켓에서 평점 4.9점의 높은 기대와 함께 서비스를 시작했고, 런칭 7개월 만에 글로벌에서 1천만 다운로드 및 1억 달러의 매출을 돌파하였습니다. 2021년 4월에는 중국에 런칭하여 오픈 초기 앱스토어 무료 게임 다운로드 1위, 매출 3위를 기록했습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업계와 이용자들로부터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공적인 글로벌 런칭 이후 스텝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 자체 퍼블리싱과 모바일 이외 닌텐도 스위치 글로벌 버전도 준비중입니다. 콩스튜디오와 함께 그 여정을 함께 하고 싶으실 분을 찾습니다.
전작인 '던전링크'는 신감각 퍼즐 RPG로 선을 이어 공격하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과 다양한 영웅들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겼으며, 2016년에는 '어드벤처 타임'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였으며 글로벌에서 500만 다운로드, 1천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