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전문 브랜드 ‘기역이미음’을 운영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담아는 브랜드딩 되어있지 않아 언더밸류 되어있는 전통식품 중 경쟁력 있는 상품을 찾아 브랜드화 시키는 BM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 브랜드는 기역이미음 입니다. 기역이미음은 오직 김에만 집중하여 재래김 위주의 김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기반의 제품이 아닌 레시피 기반의 브랜딩과 식탁위주로 소비되는 김의 패턴을 일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역이미음은 김의 패러다임을 바꾸려 합니다.
소비자의 식생활 패턴과 유통상의 접점을 찾아 좋은 품질의 제품을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수 있도록 하고자합니다. 한국인의 밥상에 빠질수 없는 김. 기역이미음은 대한민국 식탁과 소비자의 식생활을 조금 더 가치있게 만들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