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외식 시장은 거대한 시장인 만큼 여전히 문제투성이고 해결해야할 문제가 많습니다. 그 문제들 저희가 해결하겠습니다.
MZ세대를 위한 맛집 서비스 "RingRing(링링)"
현재 "공동구매 형태의 소셜티켓" 판매를 통해 맛집 메뉴를 매장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여 사용자의 가격 문제를 해결하고, "먹킷리스트(먹다 + 버킷리스트)"를 개발하여 지인들의 맛집 정보만을 교류시켜 온라인상 광고 맛집정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링링은 궁극적으로 MZ세대 외식의 처음부터 끝을 책임지는 "외식 SUPER APP SERVICE"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