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업은 애드테크 기반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입니다.
매드업(MADUP)은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마케팅 가치를 극대화하는 모바일 애드테크 전문 회사입니다.
숨어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지난 여름, 날씨만큼 뜨거웠던 외침의 대자보가 매드업 마당 한가운데에 붙었습니다. 호기심 많은 매드업 동료들의 큰 관심을 끌었던 이 대자보의 정체는 우리의 ‘추천채용제도’를 장려하는 한 동료분의 호소문이었습니다. 네, 매드업은 말그대로 폭풍성장 중입니다. 매드업의 성장은 모두가 ‘절벽을 오른다’고 비유할만큼, 광고집행액 규모만 보아도 전년 대비 매월 40~60%씩 커지고 있습니다. 로켓이 커질 수록 비행사가 많이 필요하듯 ...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레버(Lever) 서비스’를 운영하는 애드테크 기업 매드업이 NICE평가정보에서 진행한 기술 등급 평가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NICE평가정보의 기술 등급 평가는 개별 회사가 보유한 기술력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화하는 것으로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우수 기업 대상으로 인증하고 있다. 매드업이 획득한...
이 글은 매드업 네트워크의 서버 비용을 줄이며 적용한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AWS 비용을 줄이는 것이라기 보다 저희의 서비스를 최적화하며 경험한 내용입니다. Lambda 비용 줄이기 매드업 네트워크는 초당 3~4천건 이상의 트래픽이 발생하는 AD-Network 서비스입니다. 이 대용량 트래픽을 안전하게 S3로 저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였습니다. S3로 데이터를 딜리버리하여 운영에 이상은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