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 전문 기업입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2016년 콘텐츠기반 커머스 기업 '블랭크TV'로 출범했으나, 현재는 미디어커머스·D2C(Direct to Consumer)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2018년 사명을 '블랭크코퍼레이션'으로 변경했다. 2017~2020년 3년 연평균 성장률 60.1%를 달성하며 국내 최대 수준의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자리잡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현재 바디럽, 닥터원더, 블랙몬스터, 공백0100 등 라이프스타일(뷰티, 패션, 애견 등)과 관련된 18개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통합 제품 수는 230여 가지에 달한다. 2020년 '타요', '뽀로로' 등 애니메이션 전문 기획사 '아이코닉스'와 MOU를 체결하며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커머스 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외 수출의 경우, 8국가를 대상으로 100여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추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진출해 활동 영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