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분야에서 출시 제품마다 연쇄 성공 시키며, 뷰티 전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헤어전문브랜드 '포뷰트' 운영
최근 3년 기준, 300% 성장 중
뷰티 전문 조직 구성원과 데이터를 통해 홈 뷰티 디바이스 개발
남성 뷰티테크 선도 기업
[이넷뉴스] 맨즈헤어 포뷰트가 글로벌 매출 10만 불을 돌파하며, 글로벌 사업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포뷰트는 미국, 일본, 태국, 대만 등 13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국내 시장에서는 베스트셀러에 오른 남자 고데기 1위 '엠스타일러'와 옆머리 누르기 '드롭셋'을 앞세워 글
[더페어] 손호준 기자=딥포인트가 전년 대비 250%, 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남성 헤어 전문 브랜드 '포뷰트'는 총 40만 개 이상 판매량을 올리며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했고,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 '가핏'도 상승세를 이어갔다. 특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