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웨이브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힌스(hince)’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 중국 등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생브랜드가 진입하기 어려운 색조화장품 시장에서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바웨이브는 젊고 능력있는 young professional 들이 모인 팀 입니다. 2019년 1월 Mood-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의 런칭을 시작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웨이브를 만들고 가고 있습니다.
[힌스의 철학 — philosophy of hince]
hince는 고유의 철학이 있습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하며 나아가 그들이 스스로의 신념과 열망에 확신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예쁜 컬러만을 이야기하는 브랜드가 아닌 hince enhancer들에게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