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구매하기 전에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 스페시픽의 운영사입니다.
IT제품의 체험형 이커머스 ‘스페시픽’(SpeciPick)을 운영하는 ㈜아하모멘트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이하 본엔젤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아하모멘트는 전자·가전제품을 소비자가 구매 전에 실생활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시픽’의 고객들은 더 이상 타인의 주관적인 리뷰에 의존하지 않아도 빠르고 확실하게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아하모멘트는 지난 2020년 12월 ‘스페시픽’을 정식으로 런칭, 제품 정보의 비대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