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꽃 중년시대! 새로운 소비권력 5060(중년)을 타겟으로 중년의 스타일난다를 목표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아이워너비코퍼레이션은 아이(Baby), 아이(I)가 꿈꾸는 세상을 기치로 태동했습니다. 전국 산모교실 정보를 모아 산모(임산부)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작했습니다. 임신과 출산 정보를 제공하는 산모교실에 참가하기 위해 카페 등을 찾아다니는 불편함을 없애고 지역별, 날짜별, 거리별, 브랜드별로 제공함으로써 출산장려정책에 이바지 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오프라인 산모교실이 사라지면서 점차 서비스 활용도가 낮아지면서 새로운 사업을 도모했습니다. 하나, 종이매뉴얼(사용설명서) 관리 서비스 "매뉴얼 박스"를 제작하여 베타서비스를 진행하였고, 현재 새로운 버전의 서비스를 기획 중에 있으며 2022년 내 서비스 런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둘, 중년여성의류 김여사(www.kimyeosa.kr)를 코로나 기간인 2020년 7월에 오픈하여 1년만인 2021년도 10억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2년 3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성장 중이며 중년여성의류시장의 스타일 난다를 목표로 매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