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Party Data(Active Data)를 수집, 분석, 판매할 수 있는 AI 기반 데이터 플랫폼 구축
-기업 소개
금융,마케팅,유통,이커머스 등 초개인화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의 핵심 데이터인 'Zero Party Maker' 기업
-당사의 차별점
1. 포인트몬스터: 고객이 기업에게 의도적이고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데이터(Zero-Party Data)를 16만 회원이 모여있는 당사 플랫폼(포인트몬스터)에서 수집
2. 메타페르소나 분석: 수집된 대량의 소비자 성향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공/분석
3. 페르소나 파인더(Persona Finder):당사가 수집/가공/분석한 Zero-Party Data를 조회 및 구매, 추가 설문이 가능한 데이터 거래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