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콘텐츠·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더뉴그레이는 뉴발란스, BMW, 카카오 등 유수의 브랜드와 함께한 ‘시니어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우리 아빠 프사 바꾸기’라는 프로젝트 이름처럼 평범한 5060 남성의 패션을 바꿔주고 전문 모델처럼 사진을 찍어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아울러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아카데미를 운영해 ‘아저씨즈’ 등 시니어 인플루언서를 육성하고 있고, 이를 커머스 영역으로까지 확대 중이다. 시니어 중심 온드미디어 70만명, 시니어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30만명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아카데미·커뮤니티·커머스 밸류체인을 구축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