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데이터 분석 도구 "라방바 데이터랩"과 다매체 광고 통합 운영 서비스 "애즈순"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하루 1,000여개 이상 송출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추정하여 제공합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시장 및 경쟁자 분석으로 라이브커머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의 광고를 애즈순에서 한번에 부킹 및 운영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광고 상품 필터/탐색과 셀프 부킹 기능만 제공 중입니다. 정식 버전에서는 광고 리뷰, 결제, 정산, 성과 관리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