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산업의 게임체인저 오늘의꽃입니다.
오늘의꽃은 직접 방문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했던 화훼도매시장에서의 불편하고 비정상적인 거래와 유통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합니다.
화훼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내가 원하는 꽃들을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며 구매자들에게 신선새벽배송서비스를 지원하며 화훼산업의 리드회사로서 성장중에 있습니다.
생화 및 화훼용품 전문업체 ‘오늘의꽃’은 B2B(기업간 거래)사업자 고객을 위한 월정액 배송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월정액 배송서비스인 ‘배송플랜’은 한 달에 7만9800원을 내면 8회의 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회사측은 “기존 배송서비스는 1회에 1만3000~...
화훼시장의 생화와 화훼용품의 오픈마켓 온라인 거래와 새벽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오늘의꽃이 프리(Pre) 시리즈A 투자 유치에 돌입했다고 6일 밝혔다.이는 기존 B2B 사업모델에서 B2C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서로, 투자금 확보를 통해 화훼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지 눈길을 모으고 있다.6일 첫 투자 유치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오늘의꽃은 최근 들어 기업설명회(IR)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면서 벤처캐피탈(VC)과 액셀러레이터 등 투자자들과의 접촉
온라인 플랫폼을 꽃배달에 적용한 화웨시장 온라인 플랫폼 ‘오늘의꽃’이 이달 본격적읹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며 화훼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추가 업데이트도 준비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새벽배송 시작과 함께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내 꽃시장(고터꽃시장) 업체들의 참여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서비스 질을 한 차원 높인 ‘오늘의’꽃’은 기존에 인터넷꽃도매 및 인터넷생화도매 등이 가능했던 오픈마켓과 꽃도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