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저에게 맞춤형 상점을 전달하여 매출을 향상시킵니다. 행동경제학 AI는 메타버스에서 Backbone AI 역할을 합니다.
센티언스는 데이터 분석으로 게임 유저가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게임의 성공을 돕습니다.
게임 유저 획득을 위하여 많은 마케팅 비용과 다양한 개인 추천 광고들을 운영하게 됩니다. 그러나 게임에 유저가 유입된 이후에는 데이터 기반의 운영이 이루어지지 않아 비효율이 발생합니다.
텐투플레이는 게임 로그 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 유저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옵스(LiveOps) 서비스입니다. 유저의 플레이 성향에 맞는 맞춤형 전략과 아이템을 추천하여 LTV를 향상시킵니다.
실제로 여러 게임에 적용하여 게임의 잔존율과 매출을 개선하였고, 텐투플레이 SDK가 사용하기가 편리하여 게임사의 사업팀 뿐만 아니라 개발팀도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센티언스의 인공지능 기술은 PAXDEV, DEVCOM 와 같은 해외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발표자로 선정되고, GDC, PGConnects Helsinki에서 발표하는 등 해외 게임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