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씨엔에스는 AI 컨택센터 & CRM 클라우드 서비스, 병원 스마트콜센터, 인공지능 챗봇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 1위 AI 컨택센터 클라우드서비스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입니다.
㈜브로드씨엔에스는 2013년에 설립되어 음성인식, 챗봇등 AI를 기반으로 한 컨택센터 클라우드사업과 병원예약상담플랫폼을 중심으로 AI 의료상담지원서비스를
개발하는 AICC & 디지털헬스케어 전문기업입니다.
B2C 비즈니스를 하는 모든 기업에서는 고객관리를 하고 있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원할히 하기 위해서 교환기, IVR, CTI, 녹취, CRM, KMS, 온라인상담등 다양한 고객관리 기술들이 필요하게 되는데, 이러한 컨택센터분야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개발, 구축, 서비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인공지능 분야에서는 병원진료예약상담 챗봇솔루션과 음성인식 STT엔진, 콜봇솔루션을 보유하고 있고, 컨택센터분야에 적용하여 현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일반기업콜센터시장에서는 위메프,무신사등를 비롯한 약 180여 고객사에 클라우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병원콜센터분야로는 삼성서울병원, 서울대병원, 분당서울대병원, 고려대병원, 중앙대병원 등 약 70여개 이상의 병원에 AI예약 상담플랫폼을 혁신적으로 구축하고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신뢰받는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임직원과는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열린관계를 추구하며, 창의와 열정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하며 회사와 임직원이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브로드씨엔에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