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글로벌 레스토랑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빅데이터와 마케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음식 관광 OTA (Online Travel Agencies) 분야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기반 글로벌 레스토랑 마케팅 플랫폼 ‘레드테이블’이 마그나-액시스 관광벤처 펀드로부터 2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레드테이블은 빅데이터와 마케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음식관광 OTA(Online Travel Agencies)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주력사업인 음식관광 OTA는 여행자들이 여행을 할 때 스카이스캐너에서 항공을 예약하고 호텔스닷컴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것처럼, 음식점도 예약, 주문,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비즈니스이다. 주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