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소사이어티는 기존 그루밍, 남성 소비재 브랜드의 문제점인 과도한 유통수수료로 인한 가격거품, 일 방향 소통, 고객 데이터 부재를 D2C(Direct to Consumer)와 정기구독으로 해결하려는 기업이다.
Lazy Society는 꼬박꼬박 때맞춰 구입하기 번거롭고, 비슷비슷한 물건들 비교하기도 어렵고,
최저가 찾기도 은근히 피곤한, 그렇지만 없어서는 안 될 생활용품들.
그 생활용품들을 사는 법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게을러질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더 중요하고, 좋아하는 것들에만 집중하세요.
덜 중요하고, 귀찮은 일들은 우리가 맡겠습니다
Lazy Society는 2019년 1월 본서비스를 시작한 아직은 신생 브랜드/서비스이지만 매우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가 이룬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월 매출액 30배 성장. 구독자 수 30배 성장.
- 면도기 브랜드 중 네이버 검색량 1위 기록.
- BIC, 기아자동차, 신라스테이 등 다수의 기업과 협업
- 롯데 아모레 등 대기업들의 후속투자.
아직은 어린조직이고 작은 팀이지만 면도기와 같은 문제를 가진 다른 생활소비재로의 확장을 위해 빠른속도로 성장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