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은 아세안 지역 입점형 퍼포먼스 유통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고미는 국경을 넘어 가장 믿을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입니다.
고객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더 나아가고자 하는게 우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이 125억 원 규모의 시리즈B 라운드 투자유치를 했다. 2021년 상반기 시리즈A를 유치한 지 10개월만의 결과이다. 이번 라운드에는 트라움자산운용, 한라홀딩스, MDI 벤처스, 포스코기술투자, DS자산운용이 신규로 참여했으며, 기존 투자사인 IBK은행, KB인베스트먼트, 유비쿼스인베스트먼트, 에프앤에프파트너스, 더인벤션랩이 후속 투자를 진행하였다. 주목할 부분은 첫 해외투자를 M...
글로벌 이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이 2021년 월간 거래액 및 활성 사용자수 중심의 상반기 잠정 실적을 공개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월 거래액 15억, 월간 활성 사용자수(이하 MAU) 280만명을 돌파 하면서 베트남 내 ‘이커머스’ 산업에서 상위 20위권으로 진입 하였다고 내부 관계자가 밝혔다.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러한 주요 지표는 국내 VC업계에서 매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설립된 지 불과 2년 5개월 밖에 되지 않은 ‘고미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이 온·오프라인 브랜드 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HMR브랜드 ‘진지(JIN-JI)’와 ‘탐육’ 제품이 지난 5월 베트남 고미 플랫폼 론칭 이후 전량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가정간편식(이하 HMR)카테고리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은 앞서 지난 5월 ‘진지’, ‘탐육’ 브랜드 제품을 베트남 고미몰 플랫폼에 본격적으로 론칭하며 ‘도심물류’, ‘콜드체인’을 구축한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