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툴, '도다툴'을 서비스하고 있는 도다마인드입니다.
도다마인드는 2021년 9월, 인터랙티브 콘텐츠 노코드 SaaS, ‘도다’를 출시, 출시 6개월만에 입소문만으로, 토스, 배달의민족, HYBE, 라인, 스포티파이, 디즈니플러스 등 국내외 10,000여곳이 사용하며 글로벌 마케팅 산업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저희는 “온라인에서 더 인간적인 상호작용을 가능케한다”라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잘 이루기 위해 “인간적인 상호작용에 가장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제작을 민주화한다"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시키기 위한 도다마인드의 대표 서비스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노코드 SaaS, 도다툴이 있습니다.
도다마인드는 이 비전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팀, 성장성, 시장 기회를 모두 확보하고 있습니다. 4년동안 함께 동고동락하며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공동창업자 3명이서 2020년 9월부터 2021년 4월까지 국내 최정상 대기업 17곳의 마케팅 콘텐츠 제작 계약을 수주하여 제작해드렸고, 모두 당해 해당 기업의 가장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해당 과정에서 플레이 고객들이 좋아하는 부분을 빠르게 파악했고, 광고주들의 페인포인트를 확실하게 파악했습니다. 이러한 페인포인트를 바탕으로 2021년 4월 MVP 테스트를 함과 동시에 하이브(HYBE)에 유료로 사용하며 검증을 완료했고, 2개월의 베타 기간을 거쳐 2021년 9월 서비스 정식런칭을 하였습니다.